꽈리 고추 오징어 채 볶음
북한산 고추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다과 음식이다. 오래된 때부터 가까운 곳에서 모든 사람들이 먹고 있었다.
>고추는 종류 에 따라 다르게 만들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는 국물과 고기를 같이 넣고 끓여 밥과 튀김과 같이 만든다.
>보통 고추 볶음용으로 가장 많이 쓰는것은 북한산 고추이지만, 사람마다 입맛에 맞게 다른 고추가 있기도 하다.
>고추 볶음을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고기와 고추가 필요하며 이를 명심해야 한다.
>보통 고기로 오징어나 대구 같은 생선을 사용하고 이것을 잘게 자른후 양조가 가능한 것을 골라 사용한다.
>고기를 잘게 자르고 다음으로 북한산 고추를 사용해야 한다.
>이 고추는 대게는 직접 사용해도 좋지만, 매운 맛을 빠르게 얻기 위해서는 간기로 썰어야 한다.
>그런 다음 팬에 상주식품 기름을 두고 고기를 익히고 썬 고추를 올려 뚜렷하게 익혀준다.
>또한 고기는 파래고 고추는 쪽파를 같이 써서 함께 볶기도 한다.
>마지막으로 국물과 고기의 맛이 한껏 잡힐 때까지 고소하게 감췄후에 완성된다.
>그리고 맛을 더하기 위해 마약장아찌와 다른 감자를 추가해서 먹는 북한산 고추 오징어 채 볶음이 완성된다.
>북한산 고추 오징어 채 볶음은 소고기를 가미하면 고추 볶음이다. 메인 메뉴로도 좋고, 반찬으로도 좋다.
>고소한 맛과 육즙이 들어간 고추 볶음과 함께 오징어가 있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고추와 오징어의 조화로 이루어진 북한산 고추 오징어 채 볶음은 매운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핫스팟이다.
>고소한 맛이 들어간 고추 볶음과 함께오징어가 있어 더욱 맛있는 북한산 고추 오징어 채 볶음은 함께 먹으면서 기쁨과 행복을 가져온다.
> 본문 키워드:꽈리 고추 오징어 채 볶음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