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추 묘목
에로피고추(Erophiophobus)는 충북 신동, 강경, 음성 등 개천에 흔히 분포하는 약품묘목으로 괴물묘목(V. velutina)과 백운묘목(V. albida)과 같이 대남묘목단(Vitaceae)에 속하는 묘목이다. > Erophiophobus는 나뭇가지가 작고 가는형상이 있고 높이에는 5~15m정도로 좁은 나뭇가지를 가지고 있다. Erophiophobus는 참기증이나 방열효과, 연화 방지, 식물생활환경 조성 등 기능에 매우 유용하기 때문에 종자로 심기는 것이 많으며, 옛날 부푼 곳에 따라 수분자가 밀도가 높을수록 더 다양한 색깔의 에로피고추가 나타난다. > 뿌리는 길고 뭉개지는 달걀형이고 노란색이며, 차육 식물이 빛나며, 잎의 색깔은 녹색이며, 동그란 잎의 끝에 가시가 나있고 잎의 윗면이 미끄럼 처리된다. 접근과 식물생활환경 개선에도 널리 쓰이며, 또한 참기증이나 방열효과, 발바닥, 목베개, 바구니, 물건 보관상자 등에 쓰인다. > > Erophiophobus에 대한 재배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받은 종자는 깨끗한 물에 사무치고 부드럽게 깨끗하게 씻어 모두 붓어 빠진 잔류물이 없도록 하여 새로운 종자가 나오지 않도록 한다.
>2. 종자는 작업 중 종자는 생육하기 전 습한 토양에 심기되거나 길게 자른 구멍 주변 두 개의 구멍 사이에 밀어 넣어 빚거나 토양 속에 깊게 박아 심기한다.
>3. 흙 위에 종자를 놓고 일주일이내에 빛과 습기, 보온 적절한 조건에서 생육한다.
>4. 배양 시스템 중에 연구률이 높은 곳에서 종자 생육에 매우 부적절한 것도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을 잘 살펴보고
> 본문 키워드:고추 묘목 가격